::: IUCHEM :::
 


총 게시물 80건, 최근 0 건 안내
이전글  다음글  목록

식품업계 공장혁신 사례

글쓴이 : Riushop 날짜 : 2018-08-31 (금) 13:27 조회 : 79

식품업체의 공장 혁신 통한 생산성 증대 사례

풀 러기드 컴퓨팅 솔루션으로 네슬레 디지털화 추진


지텍 러기드 태블릿 ‘A140’ 통한 독일 대표 식품업체의 생산 공정 다변화

 

<지텍의 풀 러기드 태블릭 A140이 네슬레에 도입돼 사용된다.>

메인.jpg

러기드 컴퓨팅 솔루션 기업인 지텍(Getac)은 독일 대표 식품업체인 네슬레 (Nestle Wagner GmbH)가 지텍의 산업용 풀 러기드(full rugged) 태블릿 ‘A140’을 도입했다고 최근 밝혔다. 네슬레는 지텍의 A140의 도입으로 워크플로우를 디지털로 전환해 최적의 생산성을 낼 계획이다.
이번 산업용 러기드 태블릿의 도입으로 네슬레는 생산 공정 전반을 디지털화로 전환해 생산 효율을 극대화하고 동시에 업무 운영 효율성을 증대시켰다. 네슬레는 유럽 냉동 피자 시장을 선도하는 업체로서 연간 약 3억5000만개의 냉동식품을 생산한다.
네슬레는 기존에 사용 중인 노트북과 산업용 특수 컴퓨터를 보완해 사용할 수 있다는 점에서 A140을 선정했다. 특히 뛰어난 품질보증 혜택과 산업 현장에서 빠르게 활용할 수 있어 지텍의 러기드 태블릿을 도입했다고 밝혔다.
크리스찬 조셉(Christian Joseph) 네슬레 운영효율성(Operational Excellence) 담당 팀장(Team Leader)은 A140은 뛰어난 성능과 견고한 내구성을 갖춘 러기드 디자인의 태블릿으로, 다양한 작업 환경에서 유용하게 사용 가능한 제품이자 신뢰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밝혔다.

 

안상현 기자 press@iunews.co.kr

 

광범위한 온도 대역을 아우르는 높은 수준의 안전성과 사용성

 

식품 제조 공정의 경우, 전 공정에서 오염 물질의 유입을 방지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지텍은 생산 과정에 풀 러기드 태블릿 A140을 사용할 경우, 실수로 태블릿을 떨어뜨려도 파손되지 않아 이물질이 식품에 유입되지 않음으로 인해 생산 품질을 보장할 수 있다고 확신한다.
풀 러기드 태블릿 A140은 고도로 사용자 친화적인 제품이다. 조작이 간편할 뿐만 아니라, 14인치 스크린은 중요한 애플리케이션을 띄울 수 있는 충분한 공간을 제공한다. 일례로 표준적인 SAP 정보를 한 화면에 모두 표시할 수 있으며, A140 스타일러스를 이용하여 트랜잭션을 신속하게 처리할 수 있다. 게다가 A140은 온도 변화에 대한 내구성이 높기 때문에 광범위한 온도 대역에서 사용할 수 있다.
로위나 리(Rowina Lee) 지텍 글로벌 영업 및 사업개발 센터 부사장(Vice President of Global Sales & Business Development Centre)은 “A140은 자사 태블릿 중 가장 화면이 크고 가장 우수한 성능의 제품이다. 업계를 선도하는 기술력을 바탕으로 네슬레의 생산 공정 도입에도 높은 안정성과 신뢰성을 제공해 생산성을 높일 수 있다”고 말했다.

 

중간1.jpg

인더스트리 4.0: 디지털 워크플로우, 생산 효율 최적화

 

지텍은 네슬레에 풀 러기드 모바일 디바이스인 A140을 제공해 간편하고 신속하게 정보에 접근하고 생산 현장에서 직접 데이터를 수집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네슬레의 크리스찬 조셉 팀장은 “지금까지는 문서 기반 시스템에 의존해, 식품 생산에 요구되는 수많은 문서를 매번 출력해야 했다. 이제는 디지털화를 통해 생산 현장에서 직원이 태블릿으로 간편하게 문서에 접근해 변경 사항을 처리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또한 지텍의 A140은 내장된 카메라를 통해 현장 직원이 실시간으로 사진 및 동영상을 촬영해 현장을 기록하고, 잠재적인 문제들을 신속하게 해결할 수 있도록 돕는다.
지텍의 태블릿 도입에 대해 네슬레는 태블릿을 기반으로 인더스트리 4.0이 제공하는 기회를 적극 활용하고 있으며, 생산성을 높이고 있다. 전 공정의 디지털화로 업무 전반을 단순화 및 가속화했다. 특히 A140을 통해 최신 품질 규정을 지속적으로 준수할 수 있다. 이를 바탕으로 직원들의 역량과 미디어 활용도를 강화할 수 있는 새로운 기회가 열렸으며, 미래의 디지털 공장을 추진하는 핵심적인 요인으로 작용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지텍은 사고로 인한 파손까지도 보장하는 업계 최고 수준의 품질보증 범위를 제공한다. 지텍의 풀 러기드 태블릿 A140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지텍은 MiTAC-Synnex Business Group(2017년도 연결 기준 매출액 340억7000만달러)의 핵심 자회사 중 하나다. 지텍은 군수용 전자제품을 공급할 목적으로, 1989년에 GE Aerospace와의 합작법인으로 설립됐다.
현재 지텍은 군, 경찰, 소방, 공익사업, 보험, 현장 서비스 부문을 대상으로 러기드 노트북, 러기드 태블릿, 러기드 핸드헬드 및 모바일 동영상 시스템 디바이스를 공급하고 있다. 회사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름
비밀번호
자동등록방지
우측의 글자를 입력하세요.
이전글  다음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