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환기 TEL : 031-366-8233 www.ventland.co.kr

logo042.jpg


회사소개

1980년 2월 설립되어 약 30여년 동안 송풍기, 환기구만을 전문적으로 생산해온 국내 환기 제조업체중에서 최고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약 100여종의 다품종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또한 우수한 제품을 생산하기 위해서 매출액의 8~12% 기술개발에 투자하여 매년 뛰어난 성능의 제품을 개발함으로써 국내 환기 시스템 환기시장 에서의 점유율을 높여가고 있습니다.
기술 제일 주의’‘, 고객 제일 주의’‘, 자율적인 화합’의 사훈아래 전 직원이 단결하여 고객 만족을 위 해서 최선을 다할것을 약속 드립니다. 21세기 신기술을 향해 발전하고 자연과 고객을 함께 생각하는 환경 친화적 기업 동양환기가 될 것을 약속 드립니다.
우리는 하루 일과의 대부분을 직장이나 가정의 밀페된 공간에서 생활하고 있습니다. 과거에는 빌딩을 업무의 공간으로, 주택을 주거 공간으로 생각하였으나 현재와 미래에는 단순한 및 주거 공간에서 구성원에게 안락함을 제공하는 공간으로 개념이 바뀌고 있습니다. 따라서 빌딩이나 주택을 건축할 때에는 실내의 공기를 적당한 온도로 신선하게 유지시키기
위한 급기와 배기의 개념이 현대건축의 중요한 요소가 되었습니다. 저희 (주)동양환기는 환기 제품 전문 생산업체로 쾌적한 실내공간을 조성하기 위한 제품의 연구개발에 주력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고객을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 생산을 위하여 기술확보와 고객우선에 최선을 다할 것을 임직원의 대표하여 약속드립니다.
  


주요제품


재질 : 코프렌(내충격성)
특징 : 토출구에 설계를 곡선으로 굽어짐과 좌우 볼륨을 줌으로 공기의 흐름과 정압이 탁월합니다.

임펠라에 제조방법은 사출입니다. 내부에 가스(GAS)부식 방지를 했음
용도 : 도금공장(부식성이 많은곳), 축사, 연구실, 정화조, 일반음식점 및 환경산업용 급배기휀으로 설치가 용이합니다.

b43.jpg
저작권자 © INDUSTRY 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