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우밸브
다우밸브

㈜다우밸브는 1985년 산업용밸브 전문 제조 및 생산업체로서 생명공학, 식음료, 제약, 약품, 의료, 화장품, 반도체, 태양광, 태양열, 석유화학, 제철, 발전소 및 진공 분야, 플랜트 자동화 시스템에 다양하게 사용되는 밸브를 공급하고 있으며, 작동방식은 수동식, 공압식 및 전동식 밸브를 제공하고 있다.

산업용 기계설비와 장치에 필수품인 밸브의 응용범위가 점점 확대되고 고도의 정밀성과 신뢰성이 동시에 요구되기 때문에 초기 밸브 선정에서 시스템에 맞는 적합한 재질과 사양 선택이 중요하다. ㈜다우밸브의 차별화된 기술과 경험은 고객의 요구에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는 최첨단 기술 서비스를 가능하게 하고 있다.

또한, 조립, 재질, 조도, 진공테스트 등 철저한 품질관리를 통해 불량률 제로에 도전하고 있다. ㈜다우밸브는 유체의 정밀제어가 가능한 글로브 컨트롤 밸브와 세그먼트 볼밸브를 설계, 제작, 생산, 공급하고 있다. 고객의 요구사양과 유체에 대한 정보를 토대로 유량, 압력, 온도컨트롤에 대한 정확한 사이징을 통해 밸브를 선정하여 다양한 유체제어시스템의 최적화 및 고객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수동 및 공압/전동 밸브

공압버터플라이밸브 (사진 : 다우밸브)
공압버터플라이밸브 (사진 : 다우밸브)

1. API 598 기밀 테스트 통과 제품

API 598’(Valve inspection and testing) 기밀 테스트 통과 제품으로 고객님들에게 확실한 제품을 제공한다. 

API 598은 American Petroleum Institute의 밸브 등급 및 밸브 누출에 대한 산업 표준이다. API 598은 세계에서 가장 널리 사용되는 사양 테스트로, 볼, 체크, 버터플라이, 글러브, 게이트, 플러그 등 다양한 밸브와 시트에 대해 검사 및 테스트를 진행한다. 밸브파크는 고객님들에게 제공하는 제품들의 누출률 제로를 달성하기 위해 해당 인증을 통해 누출률에 대한 품질 표준을 유지하고 있다.

 

2. 국내 최초 ISO5211 Direct Mounting Pad 적용

Direct Mounting Pad (Part-Turn Actuator attachments)를 사용해 밸브와 액추에이터에 브래킷이나 커플링 등을 추가 연결 할 수 있다. 때문에 별 다른 부품 없이 밸브와 액추에이터를 직접적으로 결합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유지 보수가 용이하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3. 경쟁력 있는 가격

고객님들에게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합리적인 가격을 제시한다. 유통 마진을 최소화하고 최적화 / 표준화 / 자동화를 통한 제조 공정 개선을 통해 제조 단계에서 비용을 절약하여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품질의 제품을 제공한다.

4. A/S 가능

제품 구매 후 제품 하자 발생 시 밸브 전문가가 고객님들의 각 공정에 최적화된 솔루션을 정확하고 신속하게 제공한다.

쎄니타리 밸브 및 피팅

1. 국내 최초 ISO5211 Direct Mounting Pad 적용

Direct Mounting Pad (Part-Turn Actuator attachments)를 사용해 밸브와 액추에이터에 브래킷이나 커플링 등을 추가 연결 할 수 있다. 때문에 별 다른 부품 없이 밸브와 액추에이터를 직접적으로 결합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유지 보수가 용이하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2. 국내 유일 3A 인증 밸브 납품

3A 인증은 SSI(Sanitary Standard INC)가 지정한 3자 검증기관(Third Party Verification)으로부터 공장 심사를 통해 생산 라인 현장부터 필수 설계 요구 사항 등 전체적인 품질 수준을 검증 받은 후 허가 받는 인증 체계다. 이는 기술력이 체계적이면서도 안정성이 요구되는 절차다.

3. A/S 가능

제품 구매 후 제품 하자 발생 시 밸브 전문가가 고객님들의 각 공정에 최적화된 솔루션을 정확하고 신속하게 제공한다.

진공 밸브 및 피팅

진공앵글밸브 (사진 : 다우밸브)
진공앵글밸브 (사진 : 다우밸브)

1. 국내 최초 ISO5211 Direct Mounting Pad 적용

Direct Mounting Pad (Part-Turn Actuator attachments)를 사용해 밸브와 액추에이터에 브래킷이나 커플링 등을 추가 연결할 수 있다. 때문에 별 다른 부품 없이 밸브와 액추에이터를 직접적으로 결합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유지 보수가 용이하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2. 고객 맞춤형 제품 생산 (반도체, 2차전지 공정 사용 가능)

고객님들의 다양한 공정환경에 알맞는 맞춤형 진공 밸브 및 피팅을 제공한다. 재질(SUS304, 316), 연결부(KF, MF, CF FLANGE, VF FLANGE 등) , 바디 길이, 다양한 손잡이, 자동 액추에이터 부착 등 고객의 요구조건에 맞게 생산 공급한다. 진공 밸브는 최근 반도체 및 2차 전지 산업에 많이 활용되고 있으며, 구리와 아연이 없는 액추에이터 옵션으로 각 공정 환경에서 안전하게 사용 가능하다.

3. 짧은 면간거리 제품

컴팩트한 디자인으로 국내에서 가장 짧은 면간 거리 제품을 생산한다. 협소한 작업 공간에 설치시 다른 제품이나 공정환경의 간섭을 최소화하여 유연하게 설치 / 사용이 가능하다.

4. 전제품 헬륨 리크 테스트 및 깨끗한 내부 상태

출고 전 모든 제품에 대해 헬륨 리크 테스트를 실시하여, 제품의 기밀 여부를 직접 확인한다. 진공 상태에서 작업이 진행되고, 내부의 유분기를 모두 제거하여 제품 내부가 깨끗하게 관리되어 제공된다.

 

컨트롤 밸브 및 세그먼트 볼 밸브

컨트롤밸브 (사진 : 다우밸브)
컨트롤밸브 (사진 : 다우밸브)

1. 세계적인 기술자

밸브파크는 각종 EPC 및 플랜트 프로젝를 통해 워플랜트, 오일&가스 등 다양하고 풍부한 경험을 축적한 엔지니어를 보유하고 있다. 세계적인 기술자들이 고객님들의 다양한 공정 환경에 최적화된 솔루션을 제공한다.

2. 독보적인 기술력의 사이징 데이터 및 3D 모델링 제공 가능

고객의 요구사양과 유체에 대한 정보를 토대로 유량, 압력, 온도컨트롤에 대한 정확한 사이징을 통해 밸브를 선정해 다양한 유체제어시스템의 최적화 및 고객 맞춤형 원스탑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ISA 75.01을 기반으로 Sizing Data 및 Program을 보유하고 있고, 각종 고객의 조건을 발빠르게 Check 및 Review 할 수 있는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또한 2D 및 3D 모델링 제공이 가능하기 때문에 고객의 요구 조건에 가장 적합한 솔루션 제공이 가능하다.

3. A/S 가능

제품 구매 후 제품 하자 발생 시 밸브 전문가가 고객님들의 각 공정에 최적화된 솔루션을 정확하고 신속하게 제공한다.

저작권자 © INDUSTRY 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