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동제약 새 Ci
경동제약 새 Ci

경동제약이 20여 년 간 사용해온 기업 이미지(CI)를 새롭게 제작하여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CI는 기업의 핵심 가치를 반영하고 있는데, '인류의 건강과 행복에 기여하는 기업'을 담은 새로운 이념을 시각적으로 표현했다.

신규 CI는 건강과 희망을 상징하는 은행나무 잎을 모티프로 제작되었다. 은행나무 잎 모양의 심벌에는 라운드 박스를 디자인 요소로 활용해 안정감이 느껴지도록 디자인되었다.

경동제약은 새로운 CI를 통해 "인류의 건강과 행복을 위해 더 나은 미래를 만들어 나가겠다"는 기업의 의지를 표현했다. 또한, 이와 함께 성장하고 발전해 나가는 기업에 대한 관심과 성원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도입된 CI는 공식 홈페이지, TV 광고, 홍보물 및 새롭게 제작하는 인쇄 및 판촉물 등에서 즉시 적용될 예정이며, 기타 CI가 활용되는 모든 곳에 차례대로 적용할 계획이다.

경동제약은 1975년 창립 이래 전문 치료제 개발에 주력하며, 독자적인 기술로 의약품을 개발해왔다. "진실되고 근면하게 창조하고 개발하여 성심으로 봉사함으로써 인류의 건강과 행복의 길잡이가 되겠다"는 신념을 바탕으로, 현재는 90여 종에 이르는 전문의약품을 비롯해 원료의약품과 일반의약품을 생산하여 국민 건강에 기여하고 있다.

저작권자 © INDUSTRY 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