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8월, 한국의 분체산업을 선도하는 A-Powder Tech 2024(2024 차세대분체산업전)가 열린다. 이번 전시회는 산업 혁신과 지속 가능한 발전을 주제로 다양한 분야의 기업과 전문가들이 모여 혁신적인 기술과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A-Powder Tech 2024는 분체산업의 최신 동향과 혁신을 소개하며, 참가자들에게 유익한 경험과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주최사인 월간화학장치기술의 박용택 대표는 "이번 A-Powder Tech 2024는 산업 혁신과 지속 가능한 발전을 위한 중요한 장"이라며 "관련 산업 전문가와 기업들에게 유익한 경험이 될 것이며, 함께 혁신적인 기술과 서비스를 탐색하고 새로운 협업 기회를 발굴해 보시기를 기대한다"고 강조했습니다.

2024 차세대 분체산업전에 대한 자세한 정보 및 참가 신청은 월간화학장치기술 및 인더스트리투데이로 문의하면 된다.

전화 02-2163-8878, 웹사이트 www.industrytoday.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전시회는 분체산업의 성장과 발전을 위한 중요한 행사로 기대된다.

분체산업 혁신 트렌드와 환경 친화적 기술 주목 

A-Powder Tech 2024 전시회가 다가오면서 분체산업의 핵심 기술과 환경 친화적 제조 방법, 자동화 및 제어 기술이 주목을 받고 있다. 이번 전시회는 분체 및 벌크자재 기초가공기술, 환경 및 안전 관련 기술, 나노 입자 기술 등을 중점으로 다루며, 참가 기업들의 혁신적인 제품과 서비스를 선보이는 장으로 손꼽힌다.

분체산업에서의 핵심 기술은 소재의 품질과 생산 효율성을 향상시키는 것을 목표로 한다. 이를 위해 입자 크기 및 형태 제어, 표면 특성 조절, 혼합 및 가공 기술 등이 새롭게 발전하고 있다. 또한, 환경 친화적인 제조 방법의 중요성도 부각되고 있어, 에너지 및 자원 효율성을 개선하고 폐기물과 오염물질을 줄이는 기술들이 활발히 연구되고 있다.

또한, 자동화 및 제어 기술의 도입으로 생산 과정의 효율성과 일관된 품질 유지가 가능해지고 있다. 이를 통해 생산성 향상과 함께 인력 비용 및 시간을 절약할 수 있어 산업 전반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있다.

A-Powder Tech 2024 전시회는 이러한 다양한 분야의 기술과 혁신을 한데 모아 산업의 발전을 촉진하고 있다. 참가 기업들은 자사의 최신 기술과 서비스를 선보이며, 산업의 미래를 이끌어가는 역할을 하고 있다.

이번 전시회를 통해 분체산업과 관련 산업의 발전을 위한 새로운 동력이 되고, 환경 친화적 기술의 중요성이 부각되는 등 산업 전반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기대된다.

분체 소부장 차세대 선도주자들 참가 예정

A-Powder Tech 2024 전시회가 △한국분체기계(KPM), △에치에스테크(HSTECH), △호소카와미크론(Hosokawa Micron), △삼보계량시스템(Sambo Weighing System), △제이피시스(JP Sys) 등 총 100여 개 기업의 참가로 더욱 화려해질 예정이다.

이들 기업은 각각 자사의 첨단 기술과 혁신적인 제품을 선보이며, 전시회 참가자들에게 놀라운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국분체기계를 비롯한 기업들은 분체산업의 핵심 기술과 생산 라인 솔루션을 제공하며, △에치에스테크와 △호소카와미크론은 입자 분쇄 및 분산 기술 분야에서 선도적인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또한, 삼보계량시스템과 제이피시스는 자동화 및 제어 시스템 분야에서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여 산업의 효율성 향상에 기여하고 있다.

이번 전시회를 통해 다양한 분야의 기업들이 한데 모여 분체산업 및 관련 산업의 혁신과 발전을 이끌어낼 것으로 기대된다. A-Powder Tech 2024는 참가 기업들의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는 소중한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보인다.

RETECH 2024와의 공동 개최로 시너지 효과 극대화

A-Powder Tech 2024는 RETECH 2024와의 공동 개최를 통해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할 것으로 예상된다. 두 전시회가 함께 개최되면 관련 산업 분야의 전문가와 기업들이 협업 기회를 모색하고 지식을 공유할 수 있는 플랫폼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행사를 통해 분체산업과 자원 순환산업 간의 연관성을 탐구하고,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과 기술 혁신을 촉진할 것으로 기대된다. 분체산업의 첨단 기술과 RETECH에서 다루는 자원 순환 및 재활용 기술이 상호 보완적으로 작용하여 새로운 시너지를 발휘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러한 공동 개최는 산업 분야의 기업들과 전문가들이 함께 모여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공유하고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를 모색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A-Powder Tech 2024와 RETECH 2024는 분체산업 및 자원 순환산업의 발전을 위한 중요한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예상된다.

 

저작권자 © INDUSTRY 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