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UCHEM :::
 


총 게시물 84건, 최근 0 건 안내 글쓰기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주)대호플랜트, 화성 팔탄면에 새 둥지

글쓴이 : Riushop 날짜 : 2018-06-27 (수) 09:50 조회 : 207

화성시 팔탄면에 신사옥·공장 확보, 사업력 강화한다

 

메인.JPG

지난 2015년 설립 이래 제약기계 및 기타 의료기기 제조 분야에서 뛰어난 기술력과 역량을 발휘하며 성장을 거듭하고 있는 ㈜대호플랜트(대표 전영일)가 최근 경기도 화성시 팔탄면에 신공장을 완공하고 관련업계 리딩 컴퍼니 도약을 위한 행보를 본격화한다.
㈜대호플랜트는 화성 신 공장 완공에 따라 지속 가능한 생산성 실현을 통한 제약기계 분야 대표기업으로서 도약하는 발판으로 삼고, 다양한 고객의 니즈에 적극적으로 대응해 나갈 계획이다. 화성 신공장은 '지속가능한 생산성'을 충족시키는 최첨단 시설을 갖춘 2개동의 생산공장과 함께 1개동의 사무동으로 완공됐다.
㈜대호플랜트 전영일 대표는 "이번 대호플랜트 화성 신공장 완공은 기업경쟁력 확보를 위한 발판을 마련할 수 있는 기회가 될 뿐 만이 아니라 대내외적인 기업신뢰도 또한 크게 향상될 것이라 기대한다"며 "대호플랜트는 이를 계기로 기술개발에 대한 투자 확대, 사업 다각화, 수출전선의 다각화를 실현해 제약기계 부문 리딩 기업으로 성장한다는 큰 목표를 그려나갈 것"이라고 포부를 전했다.


안상현 기자 press@iunews.co.kr

 

㈜대호플랜트 신사옥·공장 신축 이전 준공식 개최
"최고의 제품, 서비스 제공에 최선 다할 것"

 

사진2.JPG

사진1.JPG

㈜대호플랜트는 지난 6월 13일 경기도 화성시 팔탄면 소재 자사 신공장에서 '신축 이전 준공식'을 갖고 제2의 도약을 선언했다. 회사는 이번 신공장 완공 및 생산가동을 통해 품질과 생산효율을 극대화한다는 방침이다. ㈜대호플랜트의 신공장은 최신식 생산설비 및 자동화시설로 기존 공장보다 생산능력이 대폭 확대 됐으며, 또 새로운 설비와 넓은 부지로 직
원들의 근무 환경까지 개선됐다.
전영일 대표는 이번 신공장 입지 선정 배경에 대해 "최근 수요확대에 따른 자체 생산성을 확대해야 한다는 대내외적 니즈에 따른 사세 확충으로, 더욱이 최상의 고객접점을 갖춘 전략적 요충지로서 현재 화성 팔탄면이 큰 매력이 입지선정의 중요한 요인으로 작용했다"고 설명했다.
㈜대호플랜트는 이번 신공장 완공을 계기로 생산력을 대폭 강화하면서, 동시에 고객 맞춤형의 양질의 제약기계 및 기타 의료기기 제품의 품질력 향상에도 더욱 박차를 가하겠다는 전략이다. 전영일 대표는 "이번 신공장 완공 및 첨단 생산설비 가동으로 업무효율화, 생산성 향상을 통한 매출증대를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전 대표는 ㈜대호플랜트라는 브랜드가 가지는 경쟁력을 어필하면서 신공장 완공에 따른 소신있는 역할론을 강조했다. 그는 "㈜대호플랜트는 기술선도와 고객지향 경영철학을 기반으로 성공적인 비즈니즈 정책을 고객과 시장에 어필하면서 다이내믹한 혁신을 지속해 왔고, 국내 제약기계 시장에서도 품질경쟁력 면에서 상당한 신뢰를 쌓으며 많은 고객들에게 사랑받고 있다"며 "향후 다양한 고객과 다양한 제품의 품질관리의 전진 기지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번신축공장 준공이 결실이 아닌 새로운 출발점"이라고 덧붙여 강조했다.

 

 

 

 


hi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